HOME
LOGIN
SIGN UP
학회소개
연혁
임원 및 위원
정관
학술지
논문투고안내
투고관련규정
학회지 발행 규정
투고 논문 작성양식
연구윤리규정
심사규정
논문검색
학술대회/행사
학술대회안내
학술대회 자료집
게시판
공지사항
갤러리
자료실
회원안내
회원가입 안내
온라인회원가입
입금확인요청
HOME
LOGIN
SIGN UP
학회소개
연혁
임원 및 위원
정관
학술지
논문투고안내
투고관련규정
학회지 발행 규정
투고 논문 작성양식
연구윤리규정
심사규정
논문검색
학술대회/행사
학술대회안내
학술대회 자료집
게시판
공지사항
갤러리
자료실
회원안내
회원가입 안내
온라인회원가입
입금확인요청
게시판
공지사항
게시판
공지사항
갤러리
자료실
[2011 하계] 한국상품학회 발표논문
작성자 : 관리자
조회수 : 1211
게시일 : 2019-06-03
7 권영훈, 이대현, 전은경(경남대)
자기효능감과 구현능력이 소셜 네트워크(Social Network) 형성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한국상품학회.zip
이전글
[2011 하계] 한국벤처창업학회 발표논문
다음글
[2011 하계] 한국생산관리학회 발표논문
목록